AromaYoga AromaYoga
아로마요가는정신적, 육체적 교감의 균형적인 지혜를 내고 화합을 위한 요가
Aromatherapy + Yoga

질적으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하여 평소 우리가 쉽게 스쳐버리는 오감과 일상적인 마음, 그 느낌들의 참 뜻이 무엇인가 알아차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보다 깊은 이해를 통해 상황에 꼭 맞는 지혜를 내고, 바르게 실천하는 것이 요가의 목표입니다. 그러기 위하여 정신적, 육체적 교감의 균형적인 화합은 매우 중요합니다.

AromaYoga 는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을 사용하여 몸과 마음, 영혼의 건강을 도모하는 보완대체 요법인 아로마테라피를 접목, 응용화시킨 진보된 요가로서 정신적, 육체적 교감의 균형적인 화합을 위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요가입니다.

Aromatherapy

Yoga

에센셜오일은 아로마테라피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에센셜오일은 아로마테라피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약리적인 특성을 가진 식물의 꽃 잎, 열매, 가지, 뿌리 등에서 채취한 휘발성 물질로 한 식물에서 아주 조금밖에 얻을 수 없는 만큼 에너지로 꽉 차있어 몇 방울로도 많은 효력을 발휘 합니다.

AromaYoga 에서는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인 송다은 원장님 지도 아래, 수 십 가지의 에센셜오일을 사용하며 심신의 힐링을 극대화시키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됩니다.

ESSENTIAL OIL
약리적인 특성을 가진 식물의 꽃, 잎, 열매, 가지, 뿌리 등에서 채취한 휘발성 물질을 이야기 한다.
송다은의 AromaYoga Program 에서 활용되는 AromaTherapy

- AromaYoga Oil Inhalation Therapy
- Massage & Self Massage Therapy
- Herb Tea Intake Therapy

HERB
약이나 향신료 등으로 사용하는 식물. 우리가 알고있는 많은 식물들을 포함. 수용성으로 형태로 취하면 허브차이며 지용성의 형태로 취하면 아로마테라피의 핵심인 에센셜오일이 되는것이다.